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만알기! 융천사의 혜성가 놀랐어 나 진짜

by 0qlfu3aw6cfc 2020. 10. 17.

하잉:-]마리크 이지요.오늘도 이렇게 저희 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날이 클린한게 넘 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엇 하시면서 보냈나요? !@바로 얘기할 핵심은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

오맞다 저두 #융천사의 혜성가 # # 가 매번 궁금했어요.잇님들 관심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오호~ 바로 행복해질까요?구독자분들의 행복에 힘입어자, 시작할게요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융천사의 혜성가입니당항상 생각하는거지만 포스팅하면서 진짜 다양한 배우는것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셔요?현재, 인기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융천사의 혜성가입니당.어렵게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자주들 찾으시는 자료에요.딱좋은 그늘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할게요매번이지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적당히 받아들이고 쾌적한 이곳에서 글쓰기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입니다요기 먀리큐 블로그에서 하이 품질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진평왕 시대입니다.
]제5거열랑(居烈郞), 제6실처랑(實處郞)[혹은 돌처랑(突處郞)이라고도 합니다], 제7보동랑(寶同郞) 등의 낭도들이 금강산(金剛山)에 유람을 가려고 하였는데, 혜성이 심대성(心大星)을 범하였습니다.
낭도들이 괴이하게 생각하여 그 유람을 그만두려고 하였습니다.
이때 융천사(融天師)가 노래를 지어서 부르니 별의 변괴는 사라지고, 일본 군사도 자기 나라로 돌아가니 도리어 복스러운 경사가 되었다.
대왕이 기뻐하여 낭도들을 금강산에 보내서 유람하게 하였습니다.
노래는 이러합니다.

오늘은 융천사의 혜성가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저는 마리꾸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