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식으로! 사마가 이것도 몰른당가?

by 0qlfu3aw6cfc 2020. 10. 22.

굿모닝:ㅇ먀리큐 이에용.반갑게도 제 사이트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유.:ㅁ밖이 맑은게 너무 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하루 무얼 하고 보냈나요? :)바로 이야기할 키워드는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

흠... 저두요 #사마가 # # 에 관하여 가끔가다 궁금했는데요.이웃님들 행복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검색중이랍니다.그러믄 정말 시작해 볼까요?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바로 시작해요~

align: center;">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사마가이에요.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 하면서 진짜 새로운 공부하는것 같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최근, 인기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사마가이에요.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딱좋은 바람을 감상하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잇님들의 노여움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할게요항상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밥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쾌적한 온도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진짜로 행복이에요.오늘도 먀리크 블로그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후한 말기 때 사람.
오계 지역의 만왕(蠻王).
유비(劉備)가 오나라를 공격하자 군사를 거느리고 도왔다.
다음해 촉나라 군대가 이릉(夷陵)에서 대패했을 때 혼자 달아나다 오나라 장수 주태(周泰)를 만나 피살되었다.
사마가(沙摩可)로도 쓴다.

이번 주제는 사마가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기억해주세요. 마리크 였습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