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왜지? 파르티아 선택 잘놀고~ 너만알기! 설포라판 라고 사용이 가능할까?무엇이 진실인가? 무령왕릉 확인방법했어?

by 0qlfu3aw6cfc 2020. 10. 20.

굿모닝:-ㅁ먀리꾸 이에요.이번에도 마이 사이트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유.:ㅁ날이 깨끗한게 진짜 즐거워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슨일 하시며 보냈나요? ^^오늘 이야기할 키워드는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

오맞다 사실저두 #설포라판 # # 라는게 정말 궁금했어요.잇님들 관심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그람 진짜 고고씽해볼까요?여러분들의 행복에 힘입어이제 시작합니다.

center;">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설포라판입니당이 포스팅이 인생이 공허한 분들에게, 그리고 좀처럼 삶을 GG치려고 생각하는 누군가에게 살아야 할 확고한 느낌을 제안할 수 있길 확고히 바랍니다.혹여나 다음과같은 생각이 들은적 있어요?나는 지금 무엇을 위해 사는걸까?현재, 인기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설포라판입니다.힘들게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찾으시는 자료에요.기분좋은 그늘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항상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음식 배불리 받아들이고 행복한 상황에서 포스팅 하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입니당저희 먀리큐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화학식은 C6H11NOS2 이고, 분자량은177.
29 입니다.
 이소시아네이트(isothiocyanate)의 화학 구조를 갖는 물질로서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갖는 것으로 알려진 글루코시놀레이트가 소화 과정 중 장내세균에 의해 분비되는 미로시나아제(myrosinase)에 의해 가수분해돼 이소시아네이트(ITC), 인돌-3-카비놀(I3C), 알릴시아네이트(allycyanate), 설포라판 등을 생성합니다.
특히 양배추의 항암효과는 글루코시놀레이트의 가수분해 산물 등에 의해 기인합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설포라판은 지난 1992년 미국 존스 홉킨스대학의 폴 탤러리(Paul Talaley)에 의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갖는 것으로 알려졌다.
설포라판에 의한 항산화 효소의 발현 유도는 산화적 손상에 의한 유전자 변형을 막아준다.
또한 설포라판은 위암 발생의 주요한 인자로 알려져 있는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의 활성을 억제하였고.
동물실험에서 발암물질에 의해 유발된 위암의 생성을 저해하였습니다.
설포라판은 십자화과 채소에 많이 들어있는데, 양배추, 브로콜리, 방울다다기양배추(Brussels sprouts), 콜리플라워, 케일,  복초이(bok choy, 연두색 중국산 양배추), 아루굴라(arugula), 콜라드(collards, 케일의 변종), 콜라비(kohlrabi), 겨자, 순무(turnip), 적무(red radish), 물냉이(watercress) 등에 들어있습니다.
설포라판은 항암 및 헬리코박터 파이로리 억제 효과 이외에 염증 유발인자 활성 저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Cancer letter'에 발표된 연구결과에 따르면 마우스를 대상으로 실시한 실험에서 설포라판은 피부암 억제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보고 되었다.
또한 싱가포르 국립대학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인체의 유방암 세포를 대상으로 실시한 실험에서 유방암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것으로 보고되었는데, 특히 설포라판은 glutathione S-transferase(GST) enzyme activity의 활동을 강화하여 많은 발암성 물질을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설포라판은 phase II detoxication enzymes로 알려져 있는 quinone reductase [NAD(P)H:(quinone-acceptor) oxidoreductase] 의 활동을 강화하여 발암물질의 성장을 억제합니다.

: center;"> 이번포스팅은 설포라판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성공적인 하루 되셔요이상 먀리큐 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바이~

안녕하세요^^먀리뀨 이에요.오늘도 이렇게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요.:-]밖이 깨끗한게 진짜 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엇 하시면서 보냈나요? ^^이번에 얘기할 키워드는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

text-align: center;"> 아하!! 근데 저두 #무령왕릉 #공주 무령왕릉 #경주 무령왕릉 에 대해서 항상 궁금했었는데요애청자분들 관심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자이제 정말로 준비해볼까요?이웃분들의 관심에 보답으로바로 무령왕릉 발굴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무령왕릉입니당.이 포스팅이 생활이 외로운 당신에게, 그리고 어쩌면 생활을 도망가려고 고심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 할 명확한 관념을 제안할 수 있길 간절히 기원합니다.혹시 아래와같은 생각이 든 적 있어요?도대체 지금 누구를 위해 사는걸까?현재, 인기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무령왕릉이지요.어렵게 고민하실 수있지만 일반적으로 자주 궁금해하시는 자료에요.딱좋은 그늘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이지 느끼지만 달콤한 밥을 배불리 섭취하고 행복한 이곳에서 블로깅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랑께요오늘도 마리크 포스팅에서 높은 퀄리티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백제의 제25대 왕인 무령왕과 그 왕비의 무덤으로 충남 공주시 금성동에 위치.
웅진시대 백제의 고분군인 송산리 고분군의 6호분과 5호분의 가운데 뒷면에서 남쪽을 향해 자리 잡고 있습니다.
1971년 5호 석실분과 6호 전축분의 침수를 방지하기 위해 배수로 작업을 하던 중 발견되어 조사되었다.
능의 내부구조는 벽돌로 연도와 현실, 배수구를 만들고 그 위에 분구를 조성한 아치형 전축분입니다.
무덤 안을 쌓은 벽돌에는 망상문과 연화문, 인동문 등이 새겨져 있고 현실의 벽면에는 불을 밝힐 수 있게 만든 5개의 보주형등감(寶珠形燈龕)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무덤 입구에 지석(誌石)이 있어 이 무덤의 주인이 무령왕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능에서 출토된 유물은 모두 108종 3천여 점에 이른다.
왕과 왕비의 지석 2매, 오수전 한 꾸러미가 연도 입구에 놓여 있었고, 그 뒤에 돌짐승이 서 있었습니다.
목관에서는 왕과 왕비를 장식했던 장신구들과 몇 점의 부장품들이 발견되었다.
특히 무덤의 주인을 밝히는 지석이 발견됨으로써 삼국시대의 고분 중에서 최초로 피장자의 신분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으며, 백제의 문화수준이 상당한 정도였음을 증명해주었다.
특히 왕비의 지석 뒷면에는 묘지의 매매에 관한 계약의 내용을 담고 있는 매지권이 있는데, 지신(地神)으로부터 묘의 자리를 1만문에 구입했습니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번 주제는 무령왕릉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공주 무령왕릉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이상 경주 무령왕릉 먀릭크 올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바이~

안녕하세요:-)먀릭크 이지용.영광스럽게도 저희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요.!!날이 청정한게 매우 기분좋아요.잇님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면서 보내시나요? :ㅁ이번에 다룰 메인은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

e="text-align: center;"> 맞다!! 저두 #파르티아 #파르티아 도정기 #파르티아 미술 에 대해서 정말 궁금했는데요.애청자분들 행복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자, 이제 바로 시작해 볼까요?여러분들의 행복에 힘입어서이제 시작하렵니다.

t-align: center;">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파르티아이에요.자주자주 생각하는거긴한데 포스팅하면서 정말 다양한 내용을 공부하는것 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셔요?최근, 이슈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파르티아입니당.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많이 찾으시는 내용입니다딱좋은 바람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섭취하고 행복한 이곳에서 웹서핑 하는것이야말로 너무나도 행복이에요.저희 마릭크 블로그에서 좋은 품질의 블로그 놀다가세요

왕조의 창시자 아르사케스의 이름을 따 아르사크왕조라고도 하며, 중국에서는 안식(安息)이라고 불렀다.
시리아 국왕 안티오코스(2세)가 이집트전쟁을 일으켰을 때, 이 전쟁의 기회를 타서 독립국가가 되었다.
왕국은 카스피해(海)의 남동지방을 본거지로 하였으나, 차차 북동 이란으로 영토를 신장시켜, 수도 헤카톰필로스의 이름이 서방에 알려졌다.
미트라다테스 1세가 나오면서부터 박트리아·바빌로니아·메디아 등을 정복하여 대제국(大帝國)이 되었으며 미트라다테스 2세 때에는 아르메니아와 북방 인도를 추가하였습니다.
BC 129년 크테시폰이 새 도읍으로 조영(造營)되어 정치적 중심지가 되었다.
파르티아가 발전함으로써 동서의 대국(大國)인 중국과 로마가 밀접한 관계를 가질 수 있었고, 중국과 파르티아 사이의 대상로(隊商路)는 훗날 ‘실크 로드’로서 동서를 잇는 대로(大路)가 되었다.

이번 주제는 파르티아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파르티아 도정기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여기까지 파르티아 미술 마릭크 였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