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써보는거야 나만의 시크릿! 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 선택했어?

by 0qlfu3aw6cfc 2020. 10. 18.

하이요:-]마리큐 이지용.영광스럽게도 마이 블로그를 놀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다.!@하늘이 청정한게 헤헤 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슨일 하며 보내시나요? !@오늘 이야기할 주제는이지요~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

근데 사실 저동 #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 #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 1 # 가 무엇인지 진짜 궁금했었어요.잇님들 검색에 저도 한번더 찾아보고있어요.그러면 바로 준비해볼까요?이웃분들의 사랑에 힘입어이제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이에요.이 글이 생활이 불안한 사람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삶을 믿지않으려고 하는 누군가에게 살아야만할 클리어한 느낌을 드릴 수 있길 확고히 바랍니다.혹시 이러한 느낌이 들은적 있어요?도대체 지금 무엇을 위해 살아가지?최근, 이슈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입니당.힘들게 고민하실 수있기도하지만 자주 찾으시는 내용이죠.기분좋은 그늘을 느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사랑을 적당히 섭취하고 쾌적한 여기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정말이지 행복이랑께요오늘도 마리뀨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카프레세 출생.
어려서부터 그림에 뛰어나, 양친의 반대를 무릅쓰고 13세 때에 기를란다요(Ghirlandajo)에게 입문하였고, 이듬해 조각가 베르톨도(Bertoldo di Giovanni:1420?∼1491)에게로 옮겨 도나텔로의 작품을 배우면서, 메디치가(家)의 고대 조각을 연구하였습니다.
그 때 로렌초 일 마니피코(Lorenzo il Magnifico:1449∼1492)에게 인정받아, 그의 집에서 체류하게 되어, 인문 학자들과도 접촉, 고전문학이나 신구약 성서를 탐독함과 동시에, 조각을 위한 인체 해부에도 전념하였습니다.
블랑카치성당 마사초의 벽화 앞에서 토레지아니와 논쟁합니다가 코뼈가 부러진 것도 그 때의 일이며, 이때의 작품으로는 피렌체의 카사 보나로티에 남아 있는 도나텔로풍의 《스칼라의 성모》와 고전적 격조를 보인 《켄타우로스족과 라피타이족의 싸움》의 부조(浮彫)가 있습니다.
1492년 메디치가의 로렌초가 죽은 후, 프랑스군이 침입하자 볼로냐로 피난, 거기서 J.
d.
퀘르치아의 조각도 배웠다.

ign: center;"> 이번포스팅은 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 1마음에 좀 드시나요?그럼 오늘도 성공적인 하루 되시길 바래요.이상 마릭크 였습니다.다음에 또만나요!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