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정돈 알아야지! 테트라 이정도 알아야지!

by 0qlfu3aw6cfc 2020. 10. 16.

하잉:-ㅁ먀리꾸 이에요.오늘도 이렇게 마이 페이지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용.:ㅁ밖이 화창한게 헤헤 행복해요.이웃님들은 오늘은 무얼 하면서 보냇나요? ^^바로 다룰 주제는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쥬. 가보쥬 :ㅇ

흠... 사실 저동 #테트라 #플루아릭스테트라 #박씨그

리프테트라 를 진짜 궁금했는데요.애청자분들 사랑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그럼 진짜 시작해 볼까요?잇님들의 응원에 보답으로곧 박씨그리프테트라주(인플루엔자분할백신) 시작합니다.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바로 테트라이에요.이 내용이 환경이 쓸쓸한 사람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삶을 도망가려고 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 할 확고한 관념을 제안할 수 있길 많이 바랍니다.예컨데 이런 상상이 난 적 있어요?나는 지금 누구를 위해 살아가지?최근, 이슈가 엄청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테트라입니당.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많이 궁금해하시는 자료입니다.기분좋은 바람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음식 적당히 먹고 쾌적한 여기에서 웹서핑 하는것이야말로 진짜로 행복이에요.오늘도 먀리뀨 포스팅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트 공부하고가세요

일반적으로 아름다운 것이 많으며 관상어류로 널리 사육되고 있습니다.
남아메리카가 원산입니다.
네온테트라(neon tetra:Hyphessobrycon innesi)·블랙테트라 (black tetra:Gymnocorymbus ternetzi) 등이 대표적인 종류이며 그 밖에도 카디널테트라(cardinal tetra:Cheirodon axelrodi)·레몬테트라(lemon tetra:Hyphessobrycon pulchripinnis)·실버테트라(silver tetra:Ctenobrycon spilurus)·페레즈테트라(Perez Tetra:Hyphessobrycon callistus rubrostigma) 등이 있습니다.
네온테트라의 원산지는 남아메리카의 아마존강 상류입니다.
몸길이 약 45mm이며 눈에서 꼬리까지 푸른색 선이 있습니다.
꼬리의 배쪽은 짙은 홍색이 찬란하여 네온과 비슷합니다.
튼튼하여 기르기 쉽고 성질이 매우 온화하여 작은 물고기와 함께 사육하든가 동종만으로 사육합니다.
또한 무리를 지어서 헤엄치는 습성이 있습니다.
블랙테트라의 원산지는 파라과이·브라질·아르헨티나 등입니다.
몸길이 30∼50mm이며, 엔젤피시(angel fish)와 더불어 오래 전부터 사육되어 왔다.
뒷지느러미가 다른 물고기에 비해 훨씬 크고, 몸의 뒷쪽이 새까맣다.
이런 검은 색깔은, 치어(稚魚)일 때는 아주 진하지만 성장함에 따라 점점 엷어진다.
튼튼해서 기르기 쉽지만 약간 겁이 많습니다.

style="text-align: center;"> 이번 주제는 테트라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플루아릭스테트라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보람찬 하루 되시구요.기억해주세요. 박씨그리프테트라 마리큐 올립니다.우리 또봐요!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