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도이제알앗네 재미있겠다^^ 한복 입은 남자 이렇게 간단한데 왜 몰랐지?

by 0qlfu3aw6cfc 2020. 10. 16.

굿모닝:ㅁ마리끄 이지요.반갑게도 저희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유.:)날씨가 클린한게 너무 기분좋아요.이웃님들~ 오늘은 무엇 하고 보냈나요? ^^오늘 다룰 주제는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ㅇ

그거알아요? 사실저도 #한복 입은 남자 # # 를 정말 궁금했어요.애청자분들 사랑에 제가 이러케 찾아보고있어요.자이제 정말 준비해볼까요?이웃님들의 응원에 힘입어서곧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한복 입은 남자이지요.맨날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깅하면서 매우 확장된 데이터를 얻어가서 좋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셔요?최근, 이슈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한복 입은 남자이지요.응?이라고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빈도수높게 문의하시는 내용이죠.기분좋은 햇살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없앨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먹고 쾌적한 상황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정말이지 행복이에요.이렇게 먀리꾸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17세기 플랑드르 바로크 미술의 거장 피터 폴 루벤스(1577~1640)의 작품 《한복 입은 남자》는 루벤스의 인물 드로잉 중 매우 세심한 필치가 돋보이는 작품 가운데 하나입니다.
특히 이 작품은 1983년 영국 크리스티 경매에서 드로잉으로는 최고가인 32만4000파운드(당시 약 3억8000만원)에 낙찰되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와 함께 국내에서는 작품 속 인물이 누구인지, 어떻게 이탈리아까지 가게 되었는지, 또 루벤스와 만나게 된 경유는 무엇인지 등 잇따른 의문에 대한 다양한 견해가 이어져 왔다.
서양인이 그린 최초의 '한국인 그림'으로 알려져 있으나, 학계의 의견은 분분합니다.

이번포스팅은 한복 입은 남자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이상 먀리크 였습니다.다음에 또만나요!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