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라워라ㅋㅋ 이건 아니지~ 알로에 디코토마 ㅋㅋ나도놀랐엌ㅋㅋ

by 0qlfu3aw6cfc 2020. 10. 16.

하이요:ㅁ먀리뀨 입니다.또한번 제 블로그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날씨가 깨끗한게 매우 좋아요.잇님들은 오늘하루 무슨일 하시면서 보냈나요? !바로 다룰 주제는이랍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ㅇ

흠... 저도 #알로에 디코토마 # # 를 정말 궁금했었어요.구독자분들 관심에 제가 이렇게 알아냈어요!그러면 진짜 시작해 볼까요?애청자분들의 행복에 힘입어자, 시작할게요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알로에 디코토마이에요.자주자주 느끼는것이긴 한데, 포스팅하면서 진짜 새로운 데이터를 공부하는거 같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세요?최근, 이슈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알로에 디코토마입니다.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많이 검색하시는 내용이죠.기분좋은 바람을 느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행복한 여기에서 글쓰기 하는것이 진짜로 행복입니당여기 마리큐 블로그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트 공부하고가세요

원산지 : 나미비아,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 주특성 : 나무처럼 자라며, 높이 10m, 너비 1m 가량, 가지는 2개씩 나온다.
잎은 로제트형으로 나고, 길이 20~30cm입니다.
꽃은 노란색이며, 가지 끝에 달린다.
용도 및 번식 : 관상용, 조경용.
포기나누기, 종자 번식

이번포스팅은 알로에 디코토마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여기까지 먀리크 인사드립니다.씨유레이러~여기까지